일상

2021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증정품, 크리에이티브 월 클락 이야기!

리형섭 2021. 12. 8. 23:41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함브릴라입니다.

 

2021년의 마지막인 12월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 놀지도 못하고 하루하루가 아쉬운 나날인디요. 그래도 연말 이벤트 행사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보겠어요!

 

현재 스타벅스에서는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교환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니까 꼭 잊지 마시고, 12월 안에 원하시는 증정품 받아 가세요! 벌써 몇몇 증정품은 품절이네요. 인기 많구만유.

 

저도 오늘 스티커를 다 모아서 증정품을 받아왔습니다. 새로운 물건 받는 건 언제나 즐거워요. 

 

제가 오늘 스타벅스에서 받아온 증정품은 바로 크리에이티브 월 클락, 그냥 벽걸이 시계에요. ㅋ_ㅋ 사실 이번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는 시계는 총 3개인데요. 

 

매장에 가서 직접 보니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지 않았어요.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솔직히 다이소에서 파는 시계랑 뭐가 다른 지 모르겠어요.

 

그러나! 스티커는 모았는데 받을 수 있는 증정품은 정해져 있으니 어쩔 수 없이 받아야 하지 않겠어유?

 

이번 스타벅스 시계 증정품은 독일의 가전제품 브랜드 '브라운'과 콜라보했습니다. 브라운은 전기면도기로 유명한 회사인데 시계도 만든다고 하네요. 제가 잠깐 찾아보니 브라운 제품의 특징은 미니멀리즘인데 시계는 또 무소음이 기본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이 있는데요. 소음 없이 배터리로 작동되구요. 수령일로부터 1년간 품질 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배터리는 포함돼있지 않으니 꼭 구매하셔야 해요. AA 배터리 1개면 됩니다.

 

구성품은 정말 간단합니다. 시계랑 설명서 딱 두 개뿐이에요. 설명서는 굳이 읽어보지 않아도 될 만큼 시계 자체에 기능이 없어요. 그래도 한번 빠르게 읽어보는 걸 추천해요.

 

시계 디자인을 보시면 약간 원반이 생각나는 동그란 디자인이고, 안쪽이 살짝 들어간 느낌, 그리고 가운데 스타벅스 컵과 로고, 브라운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그림 자체에는 별다른 의미가 있는 거 같지는 않네요.

 

솔직히 시계는 실물로 보시면 굉장히 저렴해 보입니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시계이니만큼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죠. 그리고 시계가 유리 같은 걸로 덮여있지 않아서 먼지가 많이 쌓일 거 같아요.

 

참고로 크기는 200 x 200 x 32mm, 무게는 152g이에요.

 

 

두께는 얇은 듯 얇지 않습니다. 벽에 걸어두면 살짝 튀어 나오는 느낌이 있을 거 같아요. 

 

뒷부분에는 벽에 걸 수 있는 구멍이 있고, AA 배터리 하나를 넣을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하나 있어요. 근데 이것도 미니멀리즘 느낌인지 몰라도 배터리 덮개가 없네요. 

 

어쨌든 배터리 넣고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을 요리조리 돌려서 현재 시간으로 맞춰주시면 됩니당.

 

시간을 맞췄는데 이게 초침도 없고, 기본적으로 무소음이라 시간이 제대로 가고 있나 확인할 방법이 없었는데 조금 기다리니까 분침이 제대로 움직이더라구요. 소리가 안나는 건 정말 좋네요.

 

여기까지 2021 스타벅스의 마지막 이벤트 상품 중 하나인 크리에이티브 월 클락이었습니다. 솔직히 실물로 너무 실망을 해서 기대도 안한 시계인데요. 막상 집에 둬보니 나름 나쁘지는 않네요. 그래도 벽시계가 나머지 탁상 시계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ㅎ_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스타벅스 이벤트 얼렁 참여하시고! 연말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바이바이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