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러쉬 블랙팟 5개 모아서 프레쉬 마스크 1개로 교환하세요.

리형섭 2021. 12. 5. 00:55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함브릴라입니다.

 

친환경 천연 화장품으로 유명한 러쉬 화장품 다들 좋아하시나요?! 항상 백화점에서 러쉬가 있는 층만 지나면 그 향기에 이끌려 눈길이 한번쯤은 갔는데요. 어느덧 제가 러쉬를 애용하는 고객이 되었습니다.

 

친환경 화장품의 대표적인 브랜드답게 러쉬에서는 다 쓴 화장품 블랙팟 (검정색 용기) 5개를 모아서 매장에 가져가면 프레쉬 마스크 1개로 교환해주는 정책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 썼다고 버리지 마시고, 꼭꼭 잘 모아주세요.

 

그동안 열심히 쓴 러쉬 블랙팟 제품들인데요. 크기는 상관없이 다 쓴 용기를 물로 잘 닦아서 말려주고, 겉에 붙어 있는 스티커도 잘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혹시나 교환이 안될까 두근거리는 마음에 매장에 들어가서 직원 분께 여쭤보니 아주 친절하게 된다고 해주셨습니다.

 

블랙팟 5개를 모든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건 아니고, 프레쉬 마스크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프레쉬 마스크가 1개에 25,000원이니까 정말 좋은 정책 아니겠습니까!

 

뭘 골라야할지 망설이고 있으니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제 피부 컨디션을 물어보면서 자연스레 제품을 추천해주셨어요. 공짜로 받아간다고 불친절하거나 그런 게 일절 없어서 아주 기분이 좋았슴메.

 

요즘 피부가 예민해지고 각질 제거를 하고 싶다고 하니까 추천해준 게 바로 비비 씨위드였습니다. 러쉬 프레쉬 마스크 제품은 처음인데 아주 기대가 됩니다.

 

프레쉬 마스크는 꼭 냉장 보관해야하는 제품이고, 유통 기한도 한달 정도니까 꾸준히 열심히 쓰셔야 하는 제품이에요.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러쉬답게 포장도 종이로 깔끔하게 해주네요.

 

 

러쉬 블랙팟 5개로 교환한 프레쉬 마스크 비비 씨위드입니다. 이것도 다 쓰고 또 5개 모으면 다시 프레쉬 마스크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거에요. 그러니까 4개만 더 모으면 되겠네요.

 

여기까지 러쉬 블랙팟 5개로 프레쉬 마스크 1개 교환한 이야기입니다. 러쉬를 자주 쓰신다면 이런 기회 꼭 놓치지 마시고, 블랙팟 용기 잘 모아놨다가 프레쉬 마스크로 교환하여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탱탱한 피부 건강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바이바이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