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부천 '버거 더 심플' | 부천에서 수제버거 드시고 싶으면 무조건 가세요.

리형섭 2024. 2. 29. 18: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저는 별명이 햄벅돌이일 정도로 햄버거를 너무나 사랑하는데요. 의외로 제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햄버거 브랜드는 맥도날드입니다. 오죽하면 집 이사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게 '집 근처에 맥도날드가 있냐 없냐'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패스트푸드 햄버거는 언제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지만, '정말 맛있다. 맛있어서 미치겠다' 정도는 아닙니다.

 

정말 미치도록 맛있는 햄버거는 바로 수제버거죠. 오늘은 부천에서 수제버거 하면 절대 꿀리지 않는 식당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이곳은 부천시청 근처에 있는 수제버거 식당, 버거 더 심플입니다. 사실 부천도 이제는 수제버거 식당이 꽤 있습니다. 심지어 쉐이크쉑까지 부천에 입성했을 정도니까요.

 

그러나 로컬 수제버거 식당을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여기는 정말 매력적인 곳입니다.

 

수재 버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상당히 매력적이죠? 게다가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토핑도 원하는 만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깔끔하고 멋있게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메뉴가 준비되면 카카오톡으로 알려주기까지 하니 얼마나 스마트합니까. 참고로 매장이 넓지는 않습니다만, 테이블이 몇 개 있으니 내부에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사실 여기서 햄버거를 많이 먹었는데요. 제 최애 메뉴는 BTS 버거와 더블더블 버거입니다. 사진만 봐도 벌써부터 군침이 돈다.

 

수제버거는 압도적인 크기가 매력인데요. 딱 봐도 크기가 어마어마하지 않습니까? 이렇게 큰 버거는 필연적으로 모양이 무너질 수밖에 없는데요. 안에 있는 야채가 삐져나오지 않고 아주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야채가 얼마나 싱싱한지 가늠이 되지 않습니까. 그리고 소고기 패티 위에 녹아 있는 치즈 봐라. 이 정도면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입맛 다실 정도야.

 

제가 즐겨 먹은 더블더블 버거는 말 그대로 패티가 더블, 두 개가 들어 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정말 만족할 만한 버거인데요. 아무래도 먹다 보면 느끼함이 느껴져요. 그래서 탄산음료 필수!

 

이건 새로 나온 메뉴였던 칠리치즈 치킨버거! 소고기 버거만 먹으면 질리니까 가끔 치킨도 먹어줘야죠. 햄버거는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잖아요. 그 느끼함을 칠리소스로 싹 잡아주는 매력적인 버거입니다.

 

칠리소스가 따로 제공되어서 원하는 만큼 넣어서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인데요. 많이 맵지 않고 매콤한 칠리소스가 햄버거의 풍미를 더욱더 올려줍니다.

 

반응형

 

햄버거는 패티만큼이나 중요한 게 빵인데요. 햄버거 빵이 그냥 빵이면 우리 섭섭하잖아요. 빵에 참깨가 있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참깨 가득한 빵, 맛도 참 좋습니다.

 

이것도 자주 즐겨먹던 BTS 버거인데요. 역시 안에 재료가 빵빵하게 들어 있어 하나 먹으면 배부른 버거입니다.

 

무엇보다 신선한 야채가 햄버거 안에 잔뜩 있으니 이보다 좋을 수 있습니까! 양파, 토마토, 치즈, 소고기 패티에 양상추로 마무리!

 

제가 버거 더 심플을 좋아하는 이유는 역시 꾸준함입니다. 수제버거는 말 그대로 손으로 직접 만드는 햄버거 아니겠습니까? 결국 대충 만들면 티가 난단 말이에요.

 

그런데 제가 꾸준히 사 먹어봤는데요. 햄버거 안에 있는 재료가 꾸준히 많고, 맛 역시 꾸준히 맛있다는 점에서 참 매력적인 수제버거 식당입니다.

 

부천에서 수제버거 좋아하신다면 여기 꼭 한번 가보셔야 합니다. 식당은 작지만 맛은 결코 무시할 수 없는 버거 더 심플! 사진 보니 배고프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