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에이블리에서 구입한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st 밴드 후기

리형섭 2021. 6. 2. 2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함브릴라입니다.

 

오늘 대낮에 온도가 29도!! 땀이 삐질삐질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게 실감이 나는 하루였습니다.

 

제 동생이 얼마 전 애플워치 SE를 구입했는데요. 애플워치 유저라면 꼭 거친다는 줄질에 빠져서 틈만 나면 애플워치 밴드를 구경하고 있네요.

 

그러던 중! 여성 분들이 애용하는 어플인 에이블리에서 파는 링크브레이슬릿 st 밴드를 보더니 귀신에 홀린 듯 애플 홈페이지에 가서 정품 링크브레이슬릿 가격을 확인하더군요?!

 

출처 : Apple

아시다시피 정품 링크브레이슬릿 가격은 무려 485,000원! 가히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입니다. 다만 그만큼 퀄리티는 좋겠지요?

 

어쨌든 정품 가격을 보고 경악한 그녀는 결국 에이블리에서 본 링크브레이슬릿 st 밴드를 결제합니다. 가격은 무려 12,800원! 

 

가만히 생각해보니 제가 예전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오배송으로 받았던 링크브레이슬릿 st 밴드가 짭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5만원에 육박했는데 겨우 12,800원? 퀄리티 괜찮을까;;

 

오늘 배송 받아봤는데요. 대놓고 Made in China가 저를 반겨주었구요. 

 

간단하게 소재에 대해 말씀드리면 일단 스트랩 부분은 써지컬스틸, 버클 부분은 스테인레스 스틸 100%라고 써있습니다. 설명에 의하면 써지컬스틸과 스테인레스 스틸은 같은 소재라는데 왜 굳이 표기를 저렇게 한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 제품이 알리에서 받았던 짭 링크브레이슬릿과 다른 점은! 시계줄 줄이는 방식이 일반 메탈 시계줄 줄이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그래서 도구가 없다면 시계줄 조절을 할 수가 없다는 점! 다행히 업체에서 시계줄 조절 도구를 같이 보내줘서 수월하게 줄일 수 있었습니다.

 

첫 느낌은 묵직하다. 확실히 묵직한 맛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싸구려 느낌은 나지 않네요. 손목에 얹었을 때도 꽤나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은 느낌입니다.

 

시계줄 줄이는 방법은 도구가 있다면 꽤나 간단합니다. 시계줄 안쪽을 보시면 화살표 표시가 있는데 여기에 도구를 넣어서 안에 있는 부품을 빼주시면 됩니다.

특히 업체에서 제공하는 이런 도구를 쓰신다면 더욱더 수월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줄을 조절하고 애플워치에 연결해보았는데요. 손목에 얹고 뒤에 있는 버클을 채워주시기만 하면 똑 소리와 함께 단단히 연결됩니다.

 

꽤나 안정적인 링크브레이슬릿 st 밴드입니다. 특히 일반 시계줄과 같은 원리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알리에서 판매 중인 링크 브레이슬릿 st보다 훨씬 더 안정적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12,800원이라는 가격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꽤나 준수한 퀄리티에 안정적인 부분이 맘에 들었습니다. 정말 싼마이한 링크 브레이슬릿을 원하신다면 지불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