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이야기

여름철 강아지 필수품! PB플러스 강아지 물통

리형섭 2021. 5. 22. 22:4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함브릴라입니다.

 

바야흐로 본격적인 무더운 여름의 시작인 6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 창고 속 고이 보관하고 있던 선풍기 먼지고 털고, 여름철 필수품 에어컨 정비도 잘 하셨죠?!

 

문제는! 반려 인구 1500만 시대! 무더운 여름 털복숭이 강아지 친구들과 산책하는 게 여간 힘든 게 아닐 겁니다! 사람도 힘든데 우리 멍멍이들은 얼마나 힘들겠어요!!

 

그래서 저희 엄니가 강아지를 위해 강아지 물통을 사왔습니다! 

피비플러스에서 나온 강아지 물통인데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5~6천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어요. 물통은 350ml입니다.

 

이 제품 제가 왜 좋아하냐면! 바로 손목 스트랩이 있습니다. 사실 멍멍이랑 산책 나갈 때 가방 메고 나가는 거 절대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물병을 계속 들고 다니기엔 손목이 아파요! 

 

하지만 이 제품은 그냥 손목에 걸어주시면 됩니다. 

위아래가 분리되어 설거지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사실 350ml라는 용량이 적을 수도 있어요. 왜냐면 강아지만 목이 마른 게 아니고 저도 목이 마르니까. 그치만 용량이 너무 커버리면 그것도 그거대로 들고 다니기에 무겁고 걸리적 거립니다. 

 

따라서 350ml 딱 적당합니다.

또 디자인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강아지 친화적인 디자인입니다. 강아지가 물을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보울 형태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견주님들이 물을 편하게 줄 수 있도록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시면 물이 나오는데요. 오작동으로 물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옆에 잠금 장치도 같이 있습니다.

 

강아지와 등산 중 헥헥 거리는 토리를 위해 물을 줘봤는데요. 처음에는 어색해하더니 물맛을 보고는 신나게 물을 마셨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수분 보충은 인간에게나 동물에게나 모두에게 중요하다는 사실 꼭 잊지마세요!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우리 멍멍이가 산책 중 힘들지 않게 지속적으로 수분 보충을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올 여름 강아지 물통과 함께 멍멍이랑 신나는 산책 즐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