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히 경인 지역 최대 규모, 부천 소풍 아디다스 아울렛 방문기!

리형섭 2022. 12. 20. 03: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나이가 한 살 한 살 먹을수록 멋있는 옷보다 편한 옷을 더 찾게 되는 리형섭입니다. 사실 나이가 들면서 더욱더 자신을 가꾸는 게 맞거늘, 아직까지도 나이에 맞지 않는 반항아 기질이 있어서 더 망가지고 있습니다. 어쨌든 태초에 외모가 잘생기지 않아서리, 빨리 포기하면 마음은 편합디다?!

 

그러나 제아무리 매일 같이 편한 옷만 찾는다 해도 이왕 입는 거 이쁘고 멋있는 편한 옷을 입으면 얼마나 좋습니까? 같은 츄리닝이라도 메이커에서 나온 거 입으면 그나마 당당하게 걸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저처럼 옷에 관심이 없는 사람은 옷에 큰돈을 쓰기 싫어합니다. 그런데 또 츄리닝은 메이커를 입고 싶어 합니다. 그러면 상설 할인 매장에 가면 모든 게 해결됩니다.

 

제가 나고 자란 부천에는 가히 경인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디다스 팩토리가 있습니다. 아디다스 코리아에서 부천을 삼선으로 물들이기 위해 주저 없이 진출했다는 뇌피셜이 있는데요. 아디다스가 들어왔는데 나이키 뭐 합니까?! 나이키도 얼릉 들어오십쇼.

 

평소 아디다스를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사람으로서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하니 괜히 세일하는 거 없나 한번 아디다스 매장에 기웃거리기 위해 밖에 나가봅니다.

 

 

부천 아디다스 아울렛은 뉴코아 또는 소풍터미널 건물에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부천 사람들은 이곳을 소풍이라고 부를 거 같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에 있는 CGV를 자주 방문합니다.

 

규모는 결코 작은 쇼핑몰이 아닌데 딱히 그렇게 실속이 있어 보이지 않는 느낌이 강한 곳이에요. 정식 명칭도 뉴코아 아울렛이긴 하나, 딱히 세일을 많이 한다는 인상도 없고 말이죵.

 

어쨌든 날이 추우니 얼릉 소풍으로 들어가 곧장 5층으로 달려가 봅시다. 5층은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으로 아디다스뿐만 아니라 수많은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아디다스가 가장 으뜸입니당.

 

확실히 소풍 규모가 결코 작지 않아서 5층에 간다고 아디다스가 바로 보이지 않습니다. 이곳저곳 헤매다 보면 큼지막한 아디다스 로고를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아디다스 아울렛의 묘미는 바로 할인이 들어간 제품에 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멤버십 회원 기준인데 회원가입은 아주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구요.

 

옷이나 신발 상관없이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저렴할 수는 없지요?

 

평일에는 제아무리 아디다스 아울렛이라해도 손님보다 직원이 많을 만큼 한산한데요. 주말에는 매장에 손님들이 바글바글합니다. 그래도 아주 질서정연하게 물건을 편하게 구경할 수 있으니 안심하세요.

 

제목에도 적었다시피 경인 지역 최대 규모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사람에 따라서는 과장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제가 김포현대아울렛이나 송도현대아울렛 등등, 많은 아울렛에서 아디다스 매장을 가보았는데요.

 

부천 소풍 아디다스 아울렛의 규모 결코 작지 않습니다. 안에 있는 물건 역시 결코 적지 않습니다. 정말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와중에 매장을 들어가자마자 제 눈을 사로잡은 옷. 바로 아디다스와 나사가 콜라보한 재킷인데요. 디자인이 굉장히 사이버틱하네요. 감히 입을 엄두가 나지 않는 옷입니다.

 

보통 아디다스와 다른 회사가 콜라보한 제품은 가격이 결코 저렴한 편이 아닌데요. 과연 이 옷은 얼마에 판매 중일까요?

 

정가 159,000원이 현재 70% 할인된 47,7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미친 가격 아닙니까? 이 맛에 아울렛 오는 겁니다. 그리고 멤버십 회원이라면 2개 구매 시 이 가격에서 바로 30% 추가 할인 들어가는 거예요.

 

확실히 겨울철이라 그런지 패딩이나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옷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자인도 이 정도면 나름 괜찮지 않나요? 아디다스의 기본 디자인은 진짜 심심하고 재미없는데 말이죠.

 

아무리 아디다스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브랜드라고 하지만, 패딩만큼은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사는 게 좀 더 낫지 않나란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을 한번 보시면...

 

정가 379,000원 패딩을 70% 할인해서 113,7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이러니 아디다스에서 사지 않고 지나칠 수 있겠습니까?! ㅠ_ㅠ.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축구 유니폼 코너. 생각보다 많은 팀이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좋아하는 클럽의 유니폼이 있다면 이곳에서 저렴하게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참고로 이곳에 걸려 있는 유니폼은 지난 시즌이나 지지난 시즌의 유니폼입니다. 그 뜻은 현재 시즌의 유니폼은 내년 즈음에 이곳에 걸려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거죠. 저도 아스날 존버하고 있습니다.

 

EPL의 맨유와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 유니폼.

 

그리고 아스날의 홈앤 어웨이 유니폼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현재 시즌이 아닌 지난 시즌 유니폼입니다. 얼릉 이번 시즌 유니폼도 이곳에서 판매되기를 기다려 봅니다.

 

특이하게도 미국 메이저리그 팀의 유니폼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뉴욕 시티.

 

그리고 살까 말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던 유벤튜스 유니폼. 다른 아디다스 아울렛 매장은 축구 유니폼이 아예 없는 곳도 있는데요.

 

부천 아디다스 아울렛 매장은 축구 유니폼만큼은 항상 있습니다. 축구 좋아하시면 분명 메리트 있습니다. 중요한 건 얼마나 판매를 하느냐겠죠.

 

역시 60% 통 큰 할인으로 47,6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지난 시즌 유니폼이라는 아쉬움은 있으나, 저렴한 가격에 새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는 건 분명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더욱더 다양한 클럽의 유니폼을 판매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제가 완전 다 쓸어갈 텐데 말이죠.

 

반응형

 

패딩이나 유니폼 말고도 아디다스의 근본, 운동할 때 편히 입을 수 있는 옷들도 아주 다양한 종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을 어슬렁어슬렁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인데요. 확실히 아이템의 종류가 많습니다. 다른 아울렛은 딱 기본 아이템만 놓는 경우도 많은데요. 여기는 아디다스뿐만 아니라 아디다스 오리지널 제품도 꽤 있는 게 좋습니다.

 

진짜 칙칙한 색상과 디자인의 옷부터 화려한 색감과 디자인의 옷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여기는 마지막 남은 사이즈 옷을 모아둔 곳이네요. 역시 할인율이 높아서 취향에 맞는 옷이 있다면 이득 중에 개이득입니다.

 

펀쿨섹한 디자인의 아디다스 오리지널 옷들. 아디다스 오리지널 옷 좋아하시면 정가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그러니 얼릉 놀러 오세요.

 

당연히 여성분들을 위한 아디다스도 제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실 남성보다 여성 옷이 더 이쁜 게 많아요. 상당히 부러웠습니다.

 

특히 우리 여성분들은 요가나 필라테스 하실 때 필요한 옷들 여기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쁘면서 저렴한 옷들이 아주 널렸어요.

 

아디다스 x 나사 콜라보 옷. 이렇게 보니까 또 멋있는 거 같기도 하고...

 

사실 아디다스나 나이키 아울렛에서는 옷보다 신발을 사는 게 더 멋진 선택일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아디다스 신발은 이쁘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큰 감흥은 없습니다.

 

다만 가격을 보세요. 도대체 할인을 얼마나 때리는 겁니까! 게다가 2개 이상 구매 시 30% 추가 할인을 받는 가격까지 적어놨어요. 그럼 2개 사야지!

 

제가 패알못이라 신발이 이쁜 건지 못생긴 건지 잘 모르겠고, 원래 가격을 보니까 저 돈 주고 저걸 왜 사나란 생각만 드네요. 그러니까 할인받아서 사세요! 근데 신발 가격 넘 비싸당.

 

마지막으로 옷, 신발만 있으면 그게 아디다스입니까! 모자하고 가방 같은 것도 팔아줘야죠. 원래 이곳에 온 목적은 따뜻한 기모 바지를 쟁취하기 위함이었는데요. 어째 내 맘에 드는 옷이 없었습니다. 원래 아울렛은 맘에 드는 옷을 찾기 힘들어요. ㅠ_ㅠ.

 

근데 모자 코너에서 제 맘에 쏙 드는 모자를 발견했지 뭡니까. 주저하지 않고 바로 구매 고고씽.

 

1개만 사면 추가 할인을 받지 못하니 2개를 사서 30% 추가 할인을 받았습니다. 모자 2개 25,800원에 겟또다제~

 

근데 모자 원래 가격이 35,000원, 39,000원인데 비싸네요. 저 가격에 누가 사지;; 어쨌든 혼자 가든 둘이 가든 꼭 2개 이상 구매해서 30% 추가 할인 꼭 받으세요. 30% 추가 할인을 받지 못하면 간 의미가 크게 없습니다. 무조건 싸고 저렴하고 센스 있게 멋진 제품 득템하세요.

 

제가 구매한 모자 사진입니다. 싸게 샀으니 부담 없이 막 쓰고 다니겠습니다. ㅎ_ㅎ.

 

여기까지 자칭 경인 지역 최대 규모의 부천 소풍 아디다스 아울렛 탐방기였습니다. 확실히 매장이 넓고 준비된 아이템이 많아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만약 사고 싶은 게 많았다면 재미를 넘어 흥분까지 했을 거예요.

 

개인적으로는 아디다스 같은 스포츠 브랜드의 기본 아이템은 백화점이 아닌 아울렛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게 낫다고 생각하는데요. 부천 소풍 아디다스 아울렛은 기본 아이템뿐만 아니라 아디다스 오리지널 제품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아디다스를 좋아하신다면 더욱더 구미가 당기실 겁니다.

 

그럼 모두 얼마 남지 않은 연말 즐거운 쇼핑과 함께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