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이야기

펫스테이지 우드스틱 (Dogwood Mesquite)으로 강아지의 치석 제거와 스트레스 해소를 한방에!

리형섭 2022. 11. 29. 23:31
반응형

https://youtube.com/shorts/DyPUmYOgeVQ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견주님들 강아지와 함께 하는 하루하루 모두 즐거우신가요. 오늘은 우리 강아지의 치아를 위한 제품 하나를 소개하고 싶은데요.

 

사실 우리 인간도 매일매일 양치를 꼼꼼히 한다고 하지만, 치아에 치석이 쌓이는 건 피할 수 없습니다. 하물며 우리 강아지들은 어떻겠습니까!! 물론 요즘 강아지 칫솔도 잘 나와서 나름 꼼꼼히 양치를 해준다고 하지만 그게 쉽지 않다는 거죠.

 

그래서 항상 밥을 먹고 나면 최대한 치석을 예방할 수 있도록 개껌을 주기도 하는데요. 저희 집 멍멍이는 개껌을 너무 금방 먹어버리니까 과연 치석이 제대로 제거가 되나 궁금하기도 합니다.

 

예전에 개껌도 좋은데 나무도 만든 우드스틱도 강아지 치석 제거에도 좋고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요. 마침 마트에 간 김에 나무로 만든 치석 제거에 아주 좋다는 그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바로 펫스테이지의 우드스틱 (Dogwood Mesquite)인데요. 강아지를 많이 키우기로 유명한 미국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사실 미국처럼 반려동물의 역사가 깊은 국가에서 만든 애완용품은 그 종류도 많고 꽤나 오랜 기간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기 때문에 품질 역시 어느 정도 보장이 된다는 점에서 저는 아주 신뢰감을 갖고 구매하는 편입니다.

 

이 제품은 BBQ향을 품고 있어서 강아지가 씹으면 씹을수록 BBQ향이 진하게 새어 나와 강아지의 흥미를 더욱더 돋우는 제품입니다.

 

제가 간 마트에는 XS과 S 사이즈밖에 없었는데요. S 사이즈면 중형견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대형견이면 최소 M 사이즈 이상을 구매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간단히 소개하자면 BBQ향이 있고, 실제 나무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Made in USA! 만약 미국 브랜드인데 정작 Made in CHINA였다면 절대 구매하지 않았겠죠?!

 

특징을 읽어보면 가장 중요한 부분! 내추럴하고 독성이 없어서 안전합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으로는 나무가 합성되어 물어뜯는 동안 가루가 떨어질 수 있고, 무해한 성분이나 가급적 강아지가 먹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합니다. 특히 나중에 시간이 지나 작은 조각으로 되었을 때 강아지가 무리하게 삼키지 않도록 꼭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만져볼 수 있는 구멍이 있어서 구매하기 전에 어떤 질감인지 직접 만져보고 판단할 수 있어요. 사실 애완용품을 사람이 만져봐야 뭘 알겠습니까. 강아지가 직접 씹어봐야 좋을 텐데 말이죠.

 

이게 바로 펫스테이지의 우드스틱 (Dogwood Mesquite)의 실제 모습인데요. S 사이즈임에도 생각보다 사이즈가 큽니다. 두께 역시 결코 얇지 않구요.

 

확실히 사이즈가 작지 않아서 소형견이 갖고 놀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중형견 이상이 갖고 놀아야 알맞을 거 같아요.

 

그리고 BBQ향이 첨가되어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제가 킁킁 맡아보니 BBQ향이 전혀 나지 않아요. 알고 보니 겉에는 BBQ향이 나지 않고 강아지가 이걸 씹으면 씹을수록 안쪽에서 BBQ향이 아주 진하게 새어 나옵니다. 그래서 강아지가 BBQ향이 느껴지니까 더욱더 환장하면서 열심히 씹더라구요.

 

반응형

 

역시 본인 장난감이라는 걸 직감적으로 알아차린 멍멍이가 자기에게 달라고 간절한 눈빛을 쏘고 있습니다.

 

당장 주지 않으면 점프 뛸 거 같은 자세로 우드스틱에서 시선을 떼어 놓지 않네요. 더 흥분하기 전에 빨리 줘야겠습니다.

 

받자마자 아주 익숙한 듯 자리를 잡아 우드스틱을 물어뜯기 시작했는데요. 이게 왜 치석 제거에 탁월한 제품인지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일단 기존의 개껌과는 다르게 나무로 만들었기 때문에 씹어도 씹어도 빨리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강아지는 딱딱한 걸 씹을 때 어금니를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까. 안쪽에 어금니 양치하는 게 가장 힘들거든요. 근데 이걸 어금니로 씹으면서 자연스럽게 치석을 제거할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리고 딱딱하면서 BBQ향이 진하게 풍겨져 나오니 강아지의 스트레스 해소에도 역시 탁월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굉장히 맛있게 씹더라구요. 물론 나무니까 먹는 간식은 아닙니다만, 무해한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니만큼 어느 정도 안심도 되구요.

 

강아지가 열심히 씹는 걸 지켜보고만 있었는데 마치 내가 뺏어갈 거라고 생각했는지 앞발로 우드스틱을 꽉 지키는 모습입니다.

 

강아지가 아주 즐겁게 씹는 걸 보니 저희 집 멍멍이는 확실히 펫스테이지의 우드스틱 (Dogwood Mesquite)를 대단히 맘에 들어 하는 거 같습니다. 저 역시 즐겁게 씹는 모습을 보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

 

우리 견주님들도 우리 멍멍이에게 색다른 장난감을 선물해 주고 싶다면, 치석 제거와 스트레스 해소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우드스틱 하나 구매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