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4 3

한솥도시락은 자취하는 이들에게 구세주다.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우리가 나이가 들면 필연적으로 부모님 곁을 떠나 혼자 사는 시점이 오는데요. 어렸을 때는 혼자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다가도 막상 혼자 살게 되면 이처럼 막막할 수 없습니다. 특히 어머니의 따스한 밥을 먹을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는 한없이 슬퍼지는 순간이 오기도 하죠. 제아무리 전자렌지 돌린 햇반이 따뜻하다 한들, 오마니의 밥보다 따뜻할 수 있겠습니까? 어쨌든 집을 떠나 따로 살고 있는 저 역시 가끔씩 오마니의 밥이 그리울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한때 정말 자주 즐겨 먹었던 한솥도시락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한솥도시락, 그야말로 우리에게는 구세주 같은 존재입니다. 이곳은 부천 중동에 있는 한솥인데요. 제가 한때 신세를 많이 진 곳이기도 합니다. 근처에 오피스텔이 많다 보니..

식당 2024.03.14

세인트제임스 Meridame II (메리담) 브라운 입어본 이야기!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봄맞이 기념, 봄옷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프랑스의 세인트제임스 옷을 갖고 왔는데요. 세인트제임스 옷이야말로 산뜻한 봄과 참 잘 어울리는 옷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인트제임스 특유의 디자인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지요. 가격만 좀 저렴하면 좋을 텐데... 지금 바로 만나러 가봅시다. 오늘 소개할 옷은 세인트제임스 Meridame II (메리담) 브라운인데요. 메리담은 여성 라인업으로 약간 도톰한 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옷입니다. 옷이 살짝 도톰하다 보니 쌀쌀한 초봄, 초가을에 입기 좋은 옷이에요. 그리고 여성 라인업으로 나와서 허리 라인이 여성스럽게 들어가 있습니다. 세인트제임스의 상징은 역시 스트라이프 아니겠습..

패션 2024.03.14

2024 봄맞이, 유니클로U 집업블루종 입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오늘은 봄맞이 기념 유니클로에서 새로이 발매한 유니클로U 집업블루종을 입어보았습니다. 이미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블루종이니만큼 인기가 꽤 좋아서 특정 사이즈는 이미 거의 다 팔리고 없었습니다. 과연 2024 봄에 어울리는 블루종이 될 수 있을지 지금 바로 입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 유니클로U 집업블루종은 오프화이트, 퍼플, 블루 그리고 사진에 없는 브라운이 있습니다. 유니클로에서는 퍼플을 시그니처 컬러로 생각하는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밀고 있습니다. 가격은 89,900원! 특징은 오버사이즈 가먼트 다이 캐주얼 블루종이라는데요... 가먼트 다이는 옷을 만드는 염색 기법 중 하나라고 합니다. 자연스럽고 빈티지한 색감이 매력 포인트! 그럼 먼저 유니클로U 집업블루종 오프..

패션 2024.03.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