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챔피온 파워블렌드 기모 크루넥 | 역시 봄날의 맨투맨은 챔피온!

리형섭 2024. 3. 1. 13: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이제 3월입니다.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3월! 따스한 봄날의 3월! 슬슬 우리네 옷차림도 가벼워진다는 뜻이겠죠. 그동안 한겨울 추위에 움츠렸던 몸을 피고 당차게 앞으로 나가야 시기가 왔습니다.

 

사람이 옷차림이 가벼워지면 어떤 옷을 입어야 할까 고르는 재미가 생기거덩요?! 오늘은 저처럼 봄가을에 맨투맨을 즐겨 입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맨투맨 하면 챔피온. 챔피온 하면 맨투맨. 챔피온 파워블렌드 기모 크루넥 맨투맨 소개하겠습니다!

 

이 옷이 바로 챔피온 파워블렌드 기모 크루넥 맨투맨입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챔피온 기모 맨투맨 중 하나인데요.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가슴팍에 챔피온 로고가 있습니다.

 

챔피온 파워블렌드 기모 크루넥은 챔피온 US에서 발매한 옷입니다. 챔피온은 크게 세 가지 라인으로 구별이 되는데요. 하나는 US, 하나는 ASIA 마지막으로 EU입니다. 라인 별로 스타일로 다르고 사이즈도 다릅니다.

 

US 라인은 디자인이 심플하고, 사이즈가 크게 나온다는 사실 꼭 잊지 마세요.

 

뒷부분은 이런 느낌. 무늬 하나 없는 전형적인 챔피온 맨투맨입니다.

 

어깨 라인에도 박음질이 들어가서 옷 내구성이 꽤 좋습니다. 챔피온은 거칠게 입어도 옷이 튼튼한 게 매력이죠.

 

목 부분 역시 박음질이 짱짱해서 목 늘어짐이 쉽게 일어나지 않습니다.

 

메이드 인 파키스탄! 또 우리 파키스탄 분들이 손재주가 아주 좋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사이즈 부분을 보시면 미국에서 L면 우리나라에서 XL입니다. 즉, XL 사이즈면 XXL 입는 거나 마찬가지예요.

 

옷 안감을 보시면 목 부분과 몸 부분이 다르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런 게 하나의 포인트 아니겠습니까?!

 

옷 자체도 꽤나 두껍고 안감이 기모로 처리되어 있어 부드러우면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맨투맨은 꼭 기모로 입어야 따뜻하게 입을 수 있고, 핏도 살아요.

 

면 54%, 폴리에스터 46%으로 되어 있어서 착용감도 좋은데요. 역시 신축성이 뛰어나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물론 쌀쌀한 날 밖에서 운동할 때 입어도 아주 좋은 옷이에요.

 

키 178cm에 몸무게 69kg인 제가 챔피온 파워블렌드 기모 크루넥 맨투맨 L 사이즈를 입었을 때 이런 느낌인데요. L 사이즈임에도 마치 오버사이즈 옷을 입은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챔피온 맨투맨은 딱 맞게 입는 것보다 살짝 여유 있게 입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뒷모습은 이런 느낌. 확실히 기모 맨투맨이라 사이즈를 크게 입어도 축 처지는 게 아니고 핏이 살아 있는 게 참 입기도 좋고 보기도 좋지요?!

 

반응형

 

옆모습은 이런 느낌.

 

이 옷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가슴팍에 새겨진 챔피온 로고! 보통 챔피온 재팬은 이런 로고가 자수 처리되어 있는데 챔피온 미국은 그냥 프린팅으로 깔끔하게 박아버립니다. 세탁하다 보면 언젠가는 지워지겠죠?!

 

목부분도 답답하지 않고 좋습니다. 대신 박음질 처리가 잘 되어 있어서 목 늘어나는 문제는 딱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챔피온의 상징, 손목 챔피온 로고! 다행히 이건 자수 처리되어 있습니다.

 

손목 시보리는 짱짱한 느낌보다도 널널한 느낌입니다. 시보리는 손목을 딱 잡아줘야 제맛인데 그 부분은 조금 아쉽긴 합니다.

 

밑단 시보리도 나름 널널한 편.

 

 

여기까지 챔피온 파워블렌드 기모 크루넥 맨투맨 입어본 이야기였습니다. 역시 챔피온의 맨투맨은 언제나 만족스럽다.

 

다만 여기서 고민해야 할 부분은 챔피온 US 라인을 입을 것인가! 챔피온 ASIA 라인을 입을 것인가! 디자인은 심플한데, 가격이 저렴한 US 라인이냐! 디자인은 이쁜데 가격이 비싼 ASIA 라인이냐!

 

솔직히 말씀드리면... 챔피온 그냥 싼 거 사서 막 입으면 되지 않을깡...?!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