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고양 스타필드 카페 '커넥츠커피' | 고양 스타필드에서 제일 맛있는 카페.

리형섭 2024. 1. 30. 22: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제가 사는 고양시에는 고양 스타필드가 있는데요. 여기 한번 갔다 하면 그냥 진이 다 빠져버려. 건물이 하도 크니까 구경하러 걸어만 다녀도 얼마나 힘든지 모릅니다.

 

고양 스타필드가 쇼핑할 수 있는 가게들이 참 많고, 맛있는 음식점도 많아 좋은데요. 딱 하나 불만이 있다면 괜찮은 카페가 없어요.

 

아니 그렇게 넓은 곳에 갈만한 카페가 스타벅스 단 한 곳뿐이라니 이게 믿어집니까?! 신세계는 고양 스타필드에 카페를 늘려라~! 늘려라~!

 

스타필드를 걸어 다니다가 당이 떨어져 그대로 실신할 뻔한 제가 아주 괜찮은 카페를 찾았습니다. 좋아 빠르게 가!

 

 

이곳은 고양 스타필드에 있는 '커넥츠커피'입니다. 사실 커넥츠커피는 이미 합정에서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인데요. 고양 스타필드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원래 이 자리에 일산의 명물, 올댓커피가 있었는데 계약 기간이 끝난 건지 올댓커피는 나가고 커넥츠커피가 들어왔네요.

 

우리 고양 시민분들에게는 합정까지 나가지 않아도 스타필드에서 커넥츠커피의 맛난 커피를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메뉴판을 보시면 재미있는 커피가 꽤나 많은데요. 사실 커넥츠커피 왔으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이런 거보다 멋있게 시그니처 드셔줘야죠. 그리고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 유명한 게이샤 커피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는 사진으로 어떻게 생겼나 확인할 수 있으니까 궁금하시다면 참고 바랍니다. 저도 별생각 없었는데 사진 보고 바로 시그니처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아주 맛있어 보이지요.

 

커피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이크 종류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링~

 

고양 스타필드의 이 자리가 약간 광장 같은 느낌인데요. 넓기도 넓고 자리도 군데군데 많이 있어요. 다만 넓어서 그런지 우리 멍멍이 친구들과 함께 오신 손님들도 북적였습니다. 강아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불편할 수도?!!!

 

어쨌든 쇼핑으로 지친 몸을 달래기 충분할 만큼 자리 자체는 꽤나 편합니다. 스타필드는 왜 이리 넓은 거야~ 너무 힘들어서 그대로 잠들고 싶을 정도였어요.

 

반응형

 

손님이 몰리면 커피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제 뒤에 주문한 손님은 타이밍이 안 맞아서 커피 주문하면 20분을 기다려야 한다는 말에 그냥 떠날 정도였어요. 커피를 마시고 드는 생각인데... 20분 기다릴 가치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커피는 커넥츠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커넥츠커피와 더블크림라떼입니다.

 

먼저 커넥츠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답게 이름도 커넥츠커피인 커피! 본인들의 이름을 걸고 만든 커피라면 아주 자신이 있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커넥츠커피는 달콤한 크림이 올라간 부드러운 밀크커피, 라떼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일단 색감 한번 보세요. 벌써부터 담백해.

 

다른 카페의 라떼와 다르게 그냥 크림이 올라간 게 아니라 크림을 마치 아이스크림처럼 만들어서 커피 위에 올려놓았어요.

 

크림이 정말 부드러워요. 보기에는 되게 달달할 거 같아요. 근데 막상 먹어보면 크게 달지도 않아요. 에스프레소의 씁쓸함과 크림의 부드러움과 달달함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아주 맛있는 라떼입니다.

 

게다가 라떼의 고소함도 느껴지는데요. 이게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크림과 에스프레소가 자연스레 섞이면서 맛이 더욱더 살아나는 느낌.

 

정말 강조하고 싶은 건 크림이 정말 부드러워요. 크림만 먹어도 만족스러울 정도. 게다가 달달한 걸 좋아하신다면 커피를 다 마셔갈 때 즈음에 에스프레소와 크림을 섞으면 엄청 달아지는데요. 그게 또 별미입니다.

 

나 커넥츠커피에 빠져버린 듯?!

 

다음은 더블크림라떼. 커넥츠커피와 뭐가 다른가 싶었는데요. 더블크림라떼는 커피 위에 올라간 크림이 특별크림이야. 게다가 아이스크림까지 들어간 라떼입니다.

 

더블크림라떼의 크림은 특별크림답게 커넥츠커피의 크림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크림이 부드러운 건 똑같아. 근데 훨씬 달달해. 쇼핑으로 지친 몸을 확 풀어줄 만큼 아주 달달합니다. 눈이 번쩍 떠질 정도.

 

게다가 크림도 더욱더 풍부해서 훨씬 좋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크림이 그릭요거트마냥 꾸덕꾸덕한 느낌이 있어요. 이게 아마 크림과 아이스크림을 섞어서 그런 걸까 싶은데요.

 

근데 막상 크림만 먹어보면 딱히 아이스크림의 느낌은 느껴지지 않거덩요. 다만 커넥츠커피의 크림보다 식감이 훨씬 더 좋다는 사실! 게다가 더욱더 달달하니 너무 맛있당.

 

역시 라떼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고, 크림의 부드러움과 에스프레소의 씁쓸함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커피입니다. 근데 사람에 따라서는 많이 달 수도 있어요.

 

여기까지 고양 스타필드에 있는 '커넥츠커피'에서 커피 마셔본 이야기였습니다. 올해 마신 달달한 커피 중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가 바로 커넥츠커피의 커피였습니다.

 

솔직히 스타필드에서 카페 갈 데가 없어서 그냥 기대 없이 갔는데 기대 이상으로 커피가 맛있어서 아주 놀랐습니다. 오죽하면 나중에 합정에 있는 본점에 갈 거라고 이미 계획까지 잡아놨어.

 

고양 스타필드에서 쇼핑하시고 맛있는 밥 드시고 커넥츠커피 무조건 추천. 진짜 달달한 커피가 그냥 달달한 게 아니고 진짜 맛있게 달달해요. 그렇다고 그저 달달한 하기만 한 것도 아니고 에스프레소의 씁쓸함을 아주 잘 잡아줄 만큼만 달달해. 또 마시고 싶당!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