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김포 현대아울렛 카페 '폴콘' | 김포현대아울렛에서 가장 넓은 카페일 듯?!

리형섭 2024. 1. 29. 0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저는 이따금씩 샤핑을 하러 백화점에 가는 게 아니라 아울렛을 가는데요. 아울렛에 가는 이유는 단 하나. 옷을 싸게 사기 위해!

 

근데 아울렛 구경하는 게 생각보다 진이 빠져요. 여기 갔다가 저기 갔다가 몇 시간을 돌아다니면 아무리 옷을 싸게 사서 기분이 좋아도 몸은 지친다고.

 

체력 회복에는 뭐가 제일 좋습니까? 박카스? 비타500? ㄴㄴ!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지만 문제는 김포 아울렛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따라서 카페에도 사람이 너무 많아. 그리고 뭐 이리 다 멀리 떨어져 있어. ㅠ_ㅠ.

 

 

이곳은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1층에 있는 카페, '폴콘'입니다. 1층! 김포현대아울렛에 들어가면 1층에 바로 있어요. 그리고 넓어서 자리가 널널한 탓에 지친 몸을 이끌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스마일 로고가 귀여운데요. 기념으로 사진 찍으삼.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내부가 꽤 넓어서 자리도 많아요. 다른 카페 자리가 꽉 차서 앉을 곳이 없다면 이곳으로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기도 꽉 찼다? 그럼 김포현대아울렛 어느 카페를 가도 자리가 없을 거예요.

 

이곳은 커피 말고도 빵도 판매 중인데요. 쇼핑으로 지친 몸을 커피와 빵으로 달래보세요. 체력 충전하고 또 쇼핑하러 가야죠. 아울렛 왔으면 뽕 뽑아야젱!

 

요즘 좀 잘 나간다는 카페들은 본인들 로고를 박은 굿즈를 판매하더라구요. 폴콘은 스마일 로고가 귀여워서 사는 사람도 제법 있을 거 같네용.

 

체력 하나는 자신 있는 저인데 쇼핑은 언제나 힘이 들어요. 얼렁 커피로 카페인 충전을, 빵으로 당 충전을 해야겠어요.

 

원래 메뉴판도 찍고 빵도 찍고 정성스럽게 포스팅을 해야 하는데요. 그리하지 않은 이유는 음... 솔직히 미칠 듯이 맛있는 카페라기보다도 쇼핑으로 지친 몸을 편히 충전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백화점이나 아울렛이나 입점한 카페가 맛으로 승부 보는 개인 카페는 아니잖아요. 다 프랜차이즈 아니겠습니까. ㅎ_ㅎ. 프랜차이즈의 장점은 어느 매장을 가도 최소한 실패하는 맛은 아니다!

 

폴콘의 장점이라면 커피와 함께 다양한 빵을 곁들여 먹을 수 있다는 점?!

 

반응형

 

근데 커피가 생각보다 맛있어요. 진짜 기대 하나도 안 했어요. 몸이 피곤해서 그런가? 커피 맛있던데요. 근데 가격이 조금 비싸. 아메리카노가 4,800원. 카페라떼가 5,800원.

 

그래도 자릿값이라고 생각하면 충분히 지불할 가치 있습니다. 김포현대아울렛에서 여기만큼 넓은 카페 찾기가 쉽지 않아요.

 

빵도 맛있던뎅?!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건 빵 종류가 꽤 다양해요. 그리고 인기가 많아서 주말 늦게 가면 품절 난 빵도 꽤 있어요. 그만큼 빵의 인기는 믿을만하다!

 

여기까지 김포현대아울렛에서 쇼핑하다가 지쳐서 들어간 카페, 폴콘에서 커피 마셔본 이야기였습니다. 사실 김포현대아울렛에 카페가 꽤 있습니다. 문제는 자리가 없다는 건데요.

 

넓고 쾌적하게 커피와 빵을 즐기고 싶다면! 쇼핑으로 지친 몸 편하게 회복하고 싶다면 김포현대아울렛에서는 폴콘뿐이다. 좋아 빠르게 와!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