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이야기

여러분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변색이 되면 무료로 하나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한글로 문의하니 까였습니다?)

리형섭 2023. 5. 2. 18: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스마트폰 케이스계의 황태자, 케이스티파이라는 브랜드를 아십니까? 예~ 이미 다들 많이 알고 계시고, 사용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스마트폰 케이스만큼은 케이스티파이에 대한 신뢰가 높아서 항상 자주 구매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투명 케이스는 언제나 변색을 피해갈 수 없습니다.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그런데! 케이스티파이의 케이스 가격은 1~2만원 하는 것도 아니고 비싸면 4~5만원까지 하는데요. 이렇게 비싼 케이스가 변색이 되면 얼마나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서 케이스티파이는 6개월 안에 무료로 A/S를 해줍니다. 어떻게? 그냥 쿨하게 새제품을 하나 보내줍니다.

 

https://blog.naver.com/nandeyanenkana/222802391063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변색으로 AS 받았습니다. 새걸로 바로 보내주네요?!

https://youtu.be/0NQ-xCNeXCQ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제가 예전에 스마트폰 케이스의 근본이라...

blog.naver.com

 

 

저 역시 예전에 사용하고 있는 투명케이스가 변색이 되어 케이스티파이 측에 A/S를 요청했고, 무사히 새 제품을 배송받았습니다.

 

이번에도 다른 케이스티파이 케이스가 변색이 되어 케이스티파이에 A/S 요청을 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에서 '문의' 페이지를 통해 A/S 신청을 했는데요.

 

그때 주고 받았던 메일 주소가 남아 있어서 이번에는 그냥 바로 케이스티파이 담당자 이메일로 A/S 요청을 했습니다. 놀라지 마세요. 결과가 완전히 달랐습니다.

 

전에는 영어로 A/S 요청을 했는데, 몇몇 후기 글을 읽어보니 한글로 보내도 된다고 해서 이번에는 저 역시 한글로 보냈는데요. 담당자의 답변 역시 한글로 왔습니다.

 

근데 내용을 읽어 보면... 교환을 해준다는 내용은 없고, 케이스를 관리하는 방법만 알려주네요? 엥..? 그 사이에 케이스티파이 정책이 바뀌었나 싶어서 홈페이지에 가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여전히 모든 고객에게 6개월 제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케이스티파이에서는 손상 원인에 상관없이 손상된 제품을 교환해준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케이스티파이에서는 투명케이스의 변색 역시 손상 원인이라고 생각해서 A/S를 해준다고 알고 있는데요. 갑자기 혼란이 찾아옵니다.

 

다시 한번 내용을 보충해서 메일로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또다시 받은 답변은 케이스티파이는 제품에 발생한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에 대해서만 보증한다고 하네요. 또 변색은 아예 A/S 대상이 아니라고 하네요? 아니 내가 예전에 A/S 받았는데??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에서는 손상 원인에 상관없이 손상된 제품을 교환해준다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는데요...?

 

게다가 작년에 영어로 A/S를 요청했을 때 받은 답변은 변색에 대한 이야기와 다른 색상을 권유하는 내용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영어로 문의했을 때와 한글로 문의했을 때 받은 답변이 너무 달라서 솔직히 당황했습니다.

 

혹시 담당자 이메일로 다이렉트로 문의해서 안된다고 하나 싶어서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고객지원팀 연락하기'를 통해서 문의해보았습니다.

 

반응형

 

저에게 답변 메일을 준 담당자는 저와 계속 메일을 주고 받던 동일한 담당자였는데요. 답장은 완전히 상반된 내용이었습니다. 제품 사진을 몇 장 보내달라길래 투명케이스 변색된 똑같은 사진을 보냈습니다.

 

결국 A/S를 해준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변색이 아예 되지 않는 검은색으로 요청했습니다.

 

제가 진상처럼 계속 물고 늘어져서 A/S를 해준건지 아니면 일단 한글로 보내면 안해준다고 매크로 답장을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케이스티파이 투명케이스 변색으로 A/S를 요청하실 때는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고객관리팀 연락하기를 통해 A/S 문의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렇게 잊고 있다가 홍콩에서 택배가 하나 왔습니다. 바로 케이스티파이!

 

새 케이스가 무사히 잘 왔습니다. 이번에는 아예 변색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검은색으로 받았습니다.

 

혹시 이 글을 읽고 투명케이스 변색으로 무리하게 새제품을 뜯어내는 진상으로 보실 수도 있으실 겁니다. 근데 케이스티파이는 손상 원인에 상관없이 손상된 제품을 교환해준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제가 산 케이스 가격 7만원입니다. ㅠ_ㅠ. 그러니까 A/S 받을 수 있음 꼭 받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