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삼립호빵 호찌머그 샀습니당. 호빵이 더 맛있습니당.

리형섭 2022. 1. 28. 21: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함브릴라입니다.

 

겨울에는 역시 호호 불어먹는 호빵이 젤로 맛있죠? 원래 호빵은 겨울에 슈퍼마켓 들어가다가, 문 앞 따뜻한 찜기 안에 들어 있는 호빵을 보고 괜히 먹고 싶은 게 매력이거덩요?

 

근데 동네 슈퍼마켓이 전부 편의점으로 바뀐 요즈음엔 호빵을 좀처럼 보기도 쉽지 않고, 설령 본다한들 옛날 감성이 떠오르지 않네요.

 

그래도 겨울철 별미 호빵을 안먹을 수 없지 않겠습니까! 집에서도 아주 맛난 호빵을 먹을 수 있는 필수템을 오늘 모셔왔습니다.

 

일단 호빵의 근본은 바로 삼립호빵인데요. 삼림호빵이 프릳츠와 콜라보하여 호찌머그컵을 발매했습니다. 호빵 8개 + 호찌머그컵 세트가 인터넷에서 한 2만 원 정도에 판매 중이에요.

 

삼립호빵과 콜라보한 '프릳츠'라는 곳은 카페인데요. 이름만 보고 뭔가 오래된 곳인가 생각했는데, 레트로를 표방하는 카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호찌머그컵은 호빵뿐만 아니라 커피, 수프, 시리얼 같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미리 말씀드리면 머그컵 크기가 꽤 커서 실용성이 좋아요.

 

제품 사용 방법! 머그컵에 호빵을 올려놓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참 쉽쥬.

 

드디어 자태를 드러낸 호찌머그컵. 어떤가요? 귀엽지 않습니까?! 

 

먼저 찜기 뚜껑. 재질은 플라스틱인 거 같고, 안쪽을 보시면 양옆으로 2개의 구멍이 송송 뚫려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돌리면 뜨거울 수 있으니 화상 조심!

 

다음은 채반인데 역시 플라스틱으로 추정됩니다. 여기에 호빵을 올려놓는 거에요.

 

마지막으로 머그컵. 재질은 도자기입니다. 안쪽에 200ml 표시가 있는데 호빵을 찔 때 최적의 물 용량이에요. 크기가 꽤 커서 커피 마시기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자 그럼 호찌머그로 호빵을 쪄서 맛있게 먹어봐야겠죠. 사용하시기 전에 설거지 꼭 해주세요. 물을 200ml 담은 다음에.

 

채반을 머그컵 위에 덮고 먹고 싶은 호빵을 올려주세요. 저는 피자호빵이 젤로 맛있는 거 같아요.

 

그다음 호빵을 맛있게 찌기 위하여 뚜껑을 쓱 덮어줍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 30초 정도 돌려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머그컵에 담긴 물로 인해 호빵이 더욱 맛있게 쪄진답니다. 

 

 

전자레인지에 호빵만 넣고 돌렸을 때랑 다르게 확실히 호빵이 탱탱하네요. 조금 더 따뜻하게 먹고 싶으면 1분 30초 이상 돌려도 될 거 같습니다. 

 

안쪽도 따뜻하게 잘 쪄져서 맛있었습니다. 집에서 호빵 먹을 때는 이제 호찌머그로 안만들면 안될 거 같은디요?! 

 

겨울철 호빵 없이 못사는 분들은 집에서 더욱더 맛있는 호빵을 먹기 위해 얼릉 호찌머그 하나 장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걸 왜 이제 샀나 모르겠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즐호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