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본죽... 사실 매실이 제일 맛있다!

리형섭 2024. 4. 18. 01:49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동네마다 꼭 있는 식당 하면 뭐가 있을까요. 맥도날드? 롯데리아? ㄴㄴ. 바로 본죽입니다. 우리가 몸살 걸렸을 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뭐가 있습니까!

 

바로 본죽입니다. 본죽이 없었다면 우리가 죽을 어디서 먹겠습니까! 본죽 만세 만세 만만세~

 

그 와중에 본죽에서 제일 맛있는 건 역시 부추가 들어간 삼계죽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본죽에서 죽보다 맛있는 게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저도 처음에는 믿지 못하였습니다.

 

본죽에서 죽보다 맛있는 건 바로... 매실입니다?!! 무슨 헛소리하냐 싶죠?! 저도 처음에 본죽에서 매실 판다길래 '뭐 이딴 걸 팔아'라고 손수레 쳤습니다.

 

근데 이거 엄청 맛있습니다. 가격은 500mL에 4,300원! 심지어 매실 엑기스라서 물이나 탄산수에 타먹으면 꽤 오랫동안 먹을 수 있습니다.

 

물 5에 매실 1로 희석해서 드세요! 500mL를 물 5:1 비율로 먹는 다치면 얼마나 오래 먹겠습니까~ 근데 맛있어서 생각보다 금방 먹어요.

 

제조원은 충남 예산 아니여~ 예산 매실이여~

 

혹시 착각해서 이거 그대로 벌컥벌컥 마시면 절대 안 됩니다. 그냥 먹으면 맛없어요!!! 꼭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서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이게 바로 본죽의 자랑, 본죽 매실입니다. 물이랑 매실 엑기스를 섞은 건데도 불구하고 색이 아주 영롱합니다.

 

색깔 죽이지 않습니까! 무엇보다 맛이 너무 좋아요. 본죽 어쩜 이런 걸 만들었는지 참 대단합니다. 본죽에서 죽 살 때마다 매실 엑기스도 같이 구매하는데요. 결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죽 먹으면서 매실 한 잔 마시면 정말 딱 좋아. 오늘 바로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바이바이.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