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이야기

독특한 강아지 껌을 원한다면 [헌터본 사슴 껌]

리형섭 2021. 10. 19. 22:44
반응형

강아지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오랜만에 찾아뵙겠습니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리멍멍입니다.

 

저녁 장보러 이마트를 갔으면 몰리스샵에 들려서 강아지 간식 사주는 게 매너 아니겠습니까?

 

집에 쟁여둔 간식이 많아서 오늘은 좀 재미있고 색다른 간식이 없을까 둘러보던 중, 강아지도 치석 제거가 필요하다는 말이 생각나 껌을 좀 봤습니다.

 

그러다 운명같이 발견한 헌터본 사슴! 무려 관절건강과 치석제거에도 도움이 된다는 말에 혹해서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이거 한 봉지에 무려 10,000원! 

 

사슴 뿐만 아니라 연어도 있고 양도 있었는데요. 어떤 건 관절건강에 좋고 어떤 건 피부건강에 좋으니까 강아지가 필요한 영양소에 맞춰 구매하시면 좋겠죠?

 

진짜 사슴 고기가 함유되어 있는 껌인데요. 헌터본 사슴이래서 진짜 뼈인 줄 알고 샀는데 껌입니다. 뼈처럼 딱딱하지 않고 살짝 말랑말랑한 껌이예요. 뼈를 기대하고 샀는데 좀 아쉬워요.

 

 

한 봉지에 16개가 들어 있고, 하나씩 소포장되어 있어서 보관하기 좋아요. 급여량은 하루에 하나입니다. 이쁘다고 많이 주면 강아지 건강에 좋지 않은 거 꼭 기억해주세요!

 

생긴 건 진짜 뼈 같이 생겼는데 실제로 만져 보면 껌입니당. 그리고 냄새가 조금 강한데 이게 강아지들한테는 아주 환장할만한 냄새일 거 같아요. 저희집 멍멍이도 냄새 맡더니 아주 난리법석이었어요.

 

크기가 제 엄지손가락보다 조금 더 큰데요. 혹시 강아지가 한번에 삼킬 수도 있으니까 주의깊게 살펴봐주세요. 

 

반응형

 

그냥 껌을 꺼냈을 뿐인데 자동으로 앉아 있는 이톨희 보이시죠? 

 

분명히 봉지에는 오래 씹는 껌이라고 써있는데요. 저희집 강아지 5분도 안되어서 다 먹었는데요?! 살짝 과장광고삘납니다.

 

어쨌든 뼈같이 생긴 껌을 주고 싶다면, 가끔씩 재미있고 특별한 개껌을 주고 싶다면 [헌터본 사슴] 강아지에게 선물해주세요.

 

이마트 몰리스로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