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콩콩팡팡 KKPP 푸드 해외탐방 보고회 참석 대작전!

리형섭 2025. 12. 12. 02:28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형섭입니다.

 

2025년 하반기 tvN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콩콩팡팡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의 보고회를 다녀왔습니다.

 

평소 우리나라 예능을 잘 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나영석 사단의 예능은 항상 밥 먹을 때마다 찾게 되는 마성의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콩콩팡팡 역시 재미있게 보고 있는 만큼 보고회 역시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었고, 11월 치열했던 사전예약 경쟁을 이겨내고 예매 성공! 이제야 보고회에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누가 봐도 콩콩팡팡 행사장이라는 걸 알 수 있는 외관...

 

단순 예능이 아닌 정말 하나의 기업 보고회 같은 느낌을 물씬 받았습니다. 그야말로 하나의 세계관이 단순 TV 예능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브라우관을 너머 우리의 삶 속으로 전해지는 듯한 느낌.

 

들어가면 바로 만날 수 있는 감자 삼형제.

 

이광수 대표의 인사 말씀. 단순히 예능 컨셉으로 느껴지는 것이 아닌 한 기업의 대표로서의 마음가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TV에서 보았던 것들이 내 눈앞에 있으니 기분이 묘하더군요. 마치 내가 TV 속에 들어온 느낌.

 

그저 예능이라고 장난으로 하는 것이 아닌 정식 계약서까지 작성하는 것을 보고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마치 웃기려고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닌 우리 일상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요소를 예능화 시키는 것에 감탄.

 

오... 방송에서 해외탐방 가기 전 회의했던 흔적도 엿볼 수 있네요.

 

전화기를 비롯해 중간중간 QR코드가 있어 출연진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답니다.

 

오... TV에서만 보던...

 

이광수 대표의 영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삼시세끼 차승원 유해진 커플이 직접 심은 감자도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네요. 그야말로 거대한 세계관이 하나로 합쳐지는 순간.

 

멕시코 해외탐방 당시 김우빈이 입고 나온 자켓과 신발까지 전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멕시코에서 특별 관리받은 신발은 직접 두 눈으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멕시코에서 찍은 수많은 사진과 전리품들의 향연.

 

이광수 대표가 구매한 마스크 ㅋㅋ. 실물로 보니 허접하기 짝이 없습니다.

 

저는 이번 보고회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게 바로 사진인데요. 카메라로 출연진들의 모습을 너무 자연스럽게 담았어요. 영상과는 또 다른 맛을 선보이는 수많은 사진들입니다.

 

사실 저는 영상으로 보았을 때는 멕시코 만의 감성이 크게 와닿지 않았는데, 사진으로 보니 멕시코의 색감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가장 맘에 드는 사진은 이것. 출연진을 비롯해 스태프진이 너무 맛있게 먹은 곱창 타코. 사진 구도 너무 멋지지 않나요.

 

셋이 나란히 의자에 걸 터 앉아 정신없이 타코를 먹는 모습하며, 가게 앞에 여기저기 널브러진 새빨간 의자 그리고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는 타코 집 직원까지... 가게 위에 나뭇잎 하나하나까지 정말... 마치 이 사진 한 장을 위해 모두 준비한 듯한 모습 너무 멋있네용.

 

이번 보고회의 백미는 바로 멕시코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사실. 멕시코 모자와 판초를 입고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이렇게 인생네컷처럼 사진을 찍으면 QR코드가 제공되어 저장할 수 있답니다. 입장료 7,0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죠~

 

마지막으로 멕시코 해외탐방의 보고서까지...

 

그리고 출연진들과 사진까지...

 

그리고 녹말 이쑤시개...

 

마지막으로 콩콩팡팡 CM송 녹음 현장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쓰시면 콩콩팡팡 CM송이 계속 들려와요~ 개인적으로 노래가 너무 좋아서 매일매일 흥얼거릴 정도예요.

 

진짜 마지막으로 대망의 굿즈... 사실상 거의 매진. 아쉽게도 구매할 수 있는 물건은 스티커뿐이었습니다.

 

굿즈를 구매할 수 없는 아쉬움은 가챠로 달래 보시죠. 9,500원에 가챠 하나 뽑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 캐릭터가 귀엽네요.

 

굿즈를 사지 못한 그녀... 가챠에 정확히 28,500원 지출. 그리고 대단히 만족하시었다.

 

사전예약하면 받을 수 있는 특전. 달력을 비롯해 인생네컷 사진을 담을 수 있는 책자, 볼펜 등등 나름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쫀쫀이 인형을 직접 받을 수 있어 대단히 기뻤는데! 사실 이거는 콩콩팡팡이 아니라 독박투어에서 진작에 봐서 새로움은 좀 떨어지긴 했는데 ㅋㅋ;;

 

이광수 대표이사의 이름이 새겨진 볼펜... 귀하네요.

 

 

인생네컷 사진 담을 곳이 없어서 그냥 파우치에 보관했는데 여기에 보관하면 넘 좋겠네용.

 

이광수 대표가 구매한 마스크를 종이로 만들어서 배포 중

 

그리고 대망의 가챠를 열어보면...

 

일단 가챠에서 나올 수 있는 캐릭터의 종류. 꽤나 다양하죠.

 

가챠 안에는 캐릭터 키링과 스티커가 제공됩니다.

 

ㅋㅋ 가격이 9,500원이라 되게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캐릭터를 실제로 보니 퀄리티가 좋아 대단히 만족하는 중.

 

마지막으로 달력을 보면...

 

KKPP 푸드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달력.

 

정말 디자인적으로 특별할 것이 없는, 그야말로 어디 거래처 회사에서 연말에 받아올 법한 달력입니다. 부모님 드리면 유용하게 쓰실 듯...

 

여기까지 콩콩팡팡 해외탐방 보고회에 참석한 이야기였습니다. 너무 아쉽게도 기간 한정 보고회라 많은 분들이 참석할 수 없는데요. 앞으로 이러한 행사가 많이 열렸으면 좋겠네요.

 

정말 이러한 기획에 감탄했어요. TV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일상까지 파고드는 예능이라... 마치 나 역시 콩콩팡팡에 참여한 거 같은 색다른 기분을 느껴보았습니다.

 

다음에 이러한 보고회가 열린다면 그때는 기필코 놓치지 마시길!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하십시오~ 바이바이.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