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쿠팡 로켓배송으로 전자제품은 신중히 구매하세요!

리형섭 2021. 9. 6. 22: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함브릴라입니다.

 

오늘은 쿠팡 로켓배송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요즘은 택배 오는 속도가 점점 빨라지잖아요. 그중 단연 선두는 쿠팡의 로켓배송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끔 오전에 시키면 그날 밤에 도착하는 대단히 빠른 속도로 유료 서비스인 로켓배송을 쓰고 있는 저에게 크나큰 만족감을 선사하는데요.

 

문제는 제가 쿠팡 로켓배송에서 한방 먹었습니다. 여러분 로켓배송으로는 웬만하면 전자제품 구매 자제하세요!!!

 

제가 이번에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했는데요. 역시 쿠팡답게 배송은 굉장히 빨랐습니다. 초저녁쯤 구매했는데 다음날 새벽 일어나보니 도착 문자가 와있었어요.

 

일단 배송이 쿠팡 비닐에 담겨져왔습니다. 안에 완충제 전혀 없이 박스만 달랑 왔습니다. 이게 제가 쿠팡 로켓배송으로 몇 번 시켜보니까 포장 상태는 정말 복불복인 거 같아요. 어느날은 박스 안에 완충제가 있는 경우도 있고 어느날은 이렇게 대충 보내는 날이 있어요. 포장하는 사람에 따라서 다른 거 같아요. 그야말로 복불복!

 

제가 쿠팡에서 구매한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음... 전원이 안들어옵니다. 불량 당첨.. ㅠ_ㅠ 설레는 마음으로 잠이 들었는데 하필이면 불량이 걸리다니 정말 슬펐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의 장점이 진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반품이 가능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이건 큰 장점이죠? 근데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게 바로 이 부분입니다.

 

이것도 누군가 구매했다가 불량이라는 이유로 반품한 제품이고, 그게 나한테 온 게 아닐까?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 혹시 몰라서 언박싱할 때부터 동영상 촬영을 했는데 쿠팡은 그런 걸 일체 요구하지도 않고 회수하자마자 바로 반품 완료하고 입금해줬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반품한 스피커는 과연 폐기처분하는 걸까요? 아마 다른 누군가에게 가지 않을까.. 저 또한 누군가가 불량으로 반품한 제품이 돌고돌아 저에게 왔다고 감히 추측해봅니다.

 

반응형

어쨌든 블루투스 스피커가 필요하기 때문에 반품한 날 다시 바로 구입했는데요. 이번에는 포장이 나름 잘 되있었고 제품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오늘 드리고 싶은 말씀은! 쿠팡 로켓배송으로 전자제품을 구입하신다면 뭔가 찝찝할 수도 있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히 계세요.

 

 

반응형